한 달에 1600개의 소중한 머리를 지킬 수 있습니다.



우리의 소중한 머리를 한 달에 1600개의 머리를 지킬 수 있는 삼푸가 있어요.
친구남편의 친구분 머리 ㅎ 건너건너 Before & After 사진 입니다.


6개월 엔티헤어폴 삼푸 후기 사진입니다.


어느 인도 IBO여자분이 올리 후기도 공유합니다.

자연스럽게 빠지는 것과 탈모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평균적으로 보통 사람은 하루에 50에서 100개의 머리카락이 빠져요.하지만 이 이상으로 머리카락이 빠진다면 과도한 ‘머리 빠짐‘이라고 볼 수 있어요.

특히 내몸에 단백질이 부족하다면 맨 처음으로 보이는 징후가 머리빠짐과 손톱갈라짐이죠. 머리뿌리와 손톱은  단백질을 필요로 하기 때문이죠.
그러나 내 몸에 단백질은 중요부위에 먼저 사용이 되고 남으면  머리칼과 손틉으로 보내져요.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되는 부분을 우리의 뇌는 맨 나중에 보내게 되죠. ㅎ 우리한테는 너무나 중요한 머린데요. 

그래서 탈모를 예방하려면 단백질,비오틴등 여러가지 물질들이 내 몸에 많이 저장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머리가 빠지는 또 하나의 이유

요즘 나오는 삼푸,린스 과도한 염색과 파마약등이 원인 이예요. 요즘 나이가 어린데도 머리가 많이 빠지느 분들을 흔히 볼 수 있유가 과도한 화학성분이 들어가 있는 삼푸,린스 때문이예요.

동영상으로 보실께요.





나의 리뷰

저는가름마 탈모가 있었어요. 저희 언니가 흑채를 바르든지 머리를 심든지 하라고 할 정도로 심했죠.
저 위에 인도분 처럼 첨에 3가지를  한 3개월정도 사용하다 지금은 엔티 헤어폴 삼푸,린스만 사용해요. 이렇게 효과가 있을까 생각해서 비퍼 에프터 사진을 못찍은게 안타까워요.
머릿숱이 원래 태생적으로 많지 않아요. 지금은 미장원가면 안에서 잔머리가 엄청 많이 나온다면서 쌤들이 놀란답니다.

저희 엄마는 노인들에게 흔히 생기는 가운데 머리빠짐이 심하셔서 부분가발을 사용하고 계셨는데  저희엄마 이 삼푸,린스만 쓰고 지금은 가발을 벗으 셨어요.

한 달에 1600개의 머리카락을 홀드 하시고 대행복시대를 맞이 하세요 ㅎ





 

댓글